TRAVEL.01휘닉스파크
[펜션에서 차량 5분 거리]
산악자전거 코스, 골프장, 수영장, 4km 스키슬로프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, 치악산과 오대산까지 조망할 수 있는 정상휴게소 등은 휘닉스파크가 제안하는 새로운 레저문화입니다. 대자연속에서 생활의 여유와 풍요로움을 느껴보세요.
TRAVEL.02 금당계곡
[펜션에서 차량 15분 거리]
계곡을 따라 늘어선 철쭉 군락과 병충처럼 드리워져 단충이지는 가을에 더욱 아름다운 곳입니다. 다슬기 줍기 체험이나 래프팅을 할수도 있고요.운이 좋으면 원앙새를 볼수도 있어요. *여름철 래프팅은 이곳에서 운영됩니다.
TRAVEL.03 흥정계곡
[펜션에서 차량 10분 거리]
아름다운 주변관광을 자랑하는 흥정산 자락에 펼쳐진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입니다. 냉수성 어류인 열목어와 송어가 다량 서식하고 있어 생태교육에도 좋아요.
TRAVEL.04 허브나라
[펜션에서 차량 10분 거리]
흥정산의 맑은 계곡을 배경으로 자리잡은 허브나라는 허브를 재배하는 7개의 테마가든과 허브차를 음미할 수 있는 찻집, 터키문화를 접할 수 있는 작은 박물관이 있습니다. 연인들이나 아이들과 함께 들리기에 좋은 곳이에요..
TRAVEL.05 무이예술관
[펜션에서 차량 7분 거리]
폐교를 그림과 조각이 가득한 작품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.학교앞과 주변에 펄처진 너른 메밀밭과 조각품이 어우려져 멋스러운 곳이에요.
TRAVEL.06 삼양목장
[펜션에서 차량 30분 거리]
강원도 대관령 일대 600만평의 푸른 초원에서 한가로이 풀을 뜯는 소, 양떼와 함께해보세요. 저 멀리 강릉과 주문진 시내 너머로 동해바다도 볼 수 있습니다.
TRAVEL.07 양떼목장
[펜션에서 차량 30분 거리]
직접 양에게 건초를 먹이는 체험을 할 수 도 있고, 풍경이 아름다워 사진 출사지로도 유명한 곳이에요. 작고 아기자기한 목장의 묘미를 느낄 수 있어요.
TRAVEL.08 이효석마을
[펜션에서 차량 10분 거리]
한국현대문학의 대가 가산 이효석 선생님이 태어난 고장 봉평은“메밀꽃 필 무렵”의 실제 무대이기도 해요. 해마다 8~9월이면 하얗게 흐드리전 메밀꽃밭을 배경으로 메밀꽃 축제가 열립니다.
TRAVEL.09 오대산
[펜션에서 차량 25분 거리]
오대천을 따라 맑고 아름다운 계곡이 이어지는 산입니다. 금강연의 맑은 물에서는 천연기념물인 열목어도 살고 있어요. 하늘이 맑은 날 울창한 전나무 숲을 따라 걷다가 월정사에 들려보는 것도 좋을거에요.